본문 바로가기

감상문/안방 1열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4 첫방송 (MC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스페셜 MC 지상렬, 황민현/게스트 한지민)

반응형

#POOQ(푹) KBS 2TV 해피 투게더 4 첫방송 선공개 영상 아래 이미지 클릭!

스튜디오 밖으로 나온 해피투게더 시즌4. 오랫동안 해투를 함께 했던 패널들이 갑자기 해투에서 빠지게 되면서 좀 시끌시끌했던 기억이 나는데... 사실 해투를 챙겨보지는 않았어서(마지막으로 본 해투는 워너원 나왔을때....) 그런가보다 하고 넘기려는데 세상에나 마상에나, 해투 시즌4 첫방송에 우리 애가 나온대요!! 누구냐구?

외쳐 갓민현!

부산국제영화제가 진행되고 있는 바로 그곳, 부산에서 첫 게스트 한지민 배우를 보러간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그리고 스페셜 MC 지상렬황민현!! 부산은 우리 민현이 고향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불러주셨나요 제작진 슨생님들? 어디 계세요. 제 절 받으세요.

기사로도 떠서 수많은 워너블들을 기다리게 했던 민현의 복근 스토리. 그때 애기배라고 말해놓구... 서원밸리콘서트였나 행사가서 옷핀 안하는 바람에 콘서트 전에 공개되버린 복근 때문에 뚁땽했다는 우리 민현이. 괜찮아 누나 그 날 실시간으로 뜨는 사진 보고 되게 행복했어요... 우리 모두가 충격을 받으며 되게 행복해했어요. 민현이는 못하는게 없구낭. 민현이 복근은 월드투어를 하며 실종되었다가 최근 만든 몸이 아까워서 다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민현이 화이팅!!

발캡처지만 행복하구나 :D

민현이 머리색 너무 이쁘지 않아요? 민현갈색 찰떡이야. 민현 is 뭔들. (빠수니 안경 장착했쭙니다)

전지적 워너블 시점으로 해투 시즌4 첫방을 보았다. 민현이 귀여워. 전현무 때문에 한지민 안보이면 자기 몸을 움직이면서 보고. 지민언니네 스탭들이 민현이 보러 우르르 왔대요. 민현이네 누나도 지민언니가 보고 싶었대요! 일반 시민인척 하고 오면 안된다는 것을 막은 우리 민현동생. 왜구랬어ㅋㅋㅋㅋㅋ 민현이 정말 한지민 누나의 열렬한 팬이었나요. 너무 설레고 부끄럽다며 부끄부끄하는 민현이 귀여워.

열렬 워너블인 지인에게 민현의 싸인을 받아다주기까지 했다며. 찾으면 다 이렇게 연결이 되네요. 신기하다. 민현이 싸인 받으셨다는 그 지인분 부럽드아...

발캐쳐 미안해 미녀나.... 그래두 잘생겼어...

한지민 언니 덕분에 민현이 노래 들었어요. 행복함. 세상 사람들, 우리 애 노래하는 거 들어주세요. 목소리 꿀이졍? 그졍? 우리 애가 잘생겨서 그렇지, 한 보컬합니다.

어머니도 아름다우시고 언니도 아름다우신데, 본인도 너무나 아름답고 털털하기까지 한 우리 한지민 언니♥ 영화 미쓰백 꼭 잘됐으면! 보러간다고 약속해요.


새로 돌아온 해피투게더 시즌4는 방송시간 내내 게스트에 집중하여 내용을 구성했다.

첫 코너는 '좋은 질문 나쁜 질문 이상한 질문' 으로, 게스트가 주제를 하나 고르고 그것이 게스트에 관한 어떤 질문인지 들어본 후 인정, No 인정을 고른다. No 인정했더니 민현이의 애장품 저주파 마사지로 목마사지를 당하는 벌칙을 당했다. 두번째 코너는 '친구夜 식당'. 게스트의 지인에게 미리 문제를 내는 영상을 따와서 한지민은 000이다라는 문제의 답을 맞추는 팀에게 야식을 준다. 걸스데이 혜리와 빅스의 엔 그리고 박형식이 한지민의 지인이자 문제 출제자며 야식 추천자였다. 첫 문제는 우리 민현이!가 한지민은 해결사라고 해서 맞추고, 두번째는 게스트 본인이 한지민은 흑기사라고 해서 맞추고, 덕분에 같은 팀이었던 한지민, 지상렬, 황민현 야참 획득! 밤중에 혜리가 추천한 닭발이랑 엔이 추천한 샌드위치 먹방 보는데 배고팠다. 마지막 문제는 MC팀이 맞췄지만, 박형식의 야식은 홈런볼아이스크림이라며.... 마지막 코너는 '클릭클릭 챌린지'. 게스트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올려서 100만뷰를 달성하면 본인 이름으로 기부를 할 수 있는 것. 남자친구한테 영상통화하는 것처럼 영상콘텐츠를 만들었다. 100만뷰 달성을 위해 민현이 영상에 등장 ㅋㅋㅋㅋ 결과는 다음주에 공개.

게스트 잘 섭외해오면 이야기가 마르지 않을 포맷이긴 하나, 어디서 본 듯한 구성인지라 새롭지는 않다. 게스트에 대한 질문을 고르고 게스트가 긴지아닌지 선택해서 별로면 벌칙을 주는 건 좀 전형적인 토크쇼 설정인 것 같고, 지인이 나와서 문제를 출제하고 정답을 맞추면 맛있는 걸 주는 것도 낯설지 않은 포맷이다. 친구야식당은 제작진이 준비를 좀 많이 해야하는 코너인 것 같긴 하다. 어쨌든 출연하는 게스트라면 본인에 대해 거의 두시간 가까이 이슈가 끊이지 않고, 미담 생성도 원활해서 자기 홍보에 굉장히 좋을 프로그램일 거 같다. 근데 이런 큰 설정은 이전의 해투와 크게 다르지는 않아 보인다. 다만, 게스트가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이것을 기부로 연결하는 포맷은 신선하게 다가왔다. 잘만 키우면 한지민도 말했듯이 꽤 좋은 코너가 될 것 같은데, 양질의 2차 콘텐츠를 만드는 동시에 기부까지 할 수 있으니.

 

뽀너스!! 울 뽀시래기 계속 저거 선택판 들고 있어서 귀여워... (중증)

근데 100만뷰 해줄려면 어디서 봐야하는데요...?

워너원 황민현, 한지민의 기부를 부르는 영상! 100초 클릭클릭 첼린지

 

#POOQ(푹) KBS 2TV 해피 투게더 4 첫방송(558회) 다시보기 아래 이미지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