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주절주절

[일상꿀팁] 내가 기억하려고 쓰는 현대카드 더그린 the Green 혜택

반응형

- 참고로 내 카드는 요즘 발급 가능한 the Green Edition 2가 아니고 예전에 발급받은 the Green 이다. 이건 지금 단종(?)카드. 

- 연회비 15만원, 생애 첫 럭셔리 카드라는 네이밍이 공식 마케팅이랄까.

- 혜택은 the Green과 the Green Edition 2가 거의 비슷하다.

 

혜택1. 연 최대 50만원 바우처 교환

- 현대 M포인트를 사용할때 원래 1:1로 결제 되지 않는다. 즉 1 M포인트 = 1원 이게 안되는데, 바우처로 교환할 때는 1 M포인트를 1원으로 환산할 수 있어서 50만 M포인트가 있다면 50만원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다. 바우처는 항공, 여행, 호텔에서 사용 가능하다.

 

혜택2. 여행∙고메∙해외 결제시 5% M포인트 적립

- 50만원 이상 결제시 1% 적립, 150만원 이상일 때 1.5%, 200만원 이상일때는 2% 적립되는데, 위의 세 자기 경우에는 특별히 5% 적립된다. 여행을 자주 가는 사람이라면 확실히 M포인트가 잘 쌓일 수 있다.

- 여행: 항공사, 여행사, 특급호텔, 면세점 업종

- 고메: the Green 고메에 등록된 맛집 전체 5% 적립(다이닝, 카페&디저트, 바&펍 등)

- 해외쇼핑: 해외 현지 및 해외 온라인 가맹점 5% 적립

 

헤택3. Anniversary Point 적립

- 연간 이용금액 600만원 이상 시 차년도 5만 M포인트 적립(연 1회)

- 이 혜택에 더불어 연회비를 M포인트로 결제하기를 설정한다면 이 비싼 프리미엄카드의 연회비를 절약할 수 있다. 

** Edition 2는 연간 1,000만원 이상 시 차년도 7만 M포인트를 적립(또는 연회비 7만원 감면)할 수 있다.

 

헤택4. 무료 발레파킹

- 공항∙호텔별 월 5회 이용 가능, 호텔은 일 3시간까지 무료주차 가능(그 이후부터는 주차비 청구)

- 인천국제공항,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플라자, 비스타 워커힐 서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 발레파킹 관련 상세 내용:

https://www.hyundaicard.com/cpu/ug/CPUUG3001_02.hc?cmssCntnId=695786

- 프로모션(2023년 12월 31일까지)으로 앰버서더 서울 풀만도 이용 가능

 

- 솔직히 말해서 나는 여기서 사용하는 혜택이 거의 없..는 수준인데, 그나마 the Green 한장만 거의 사용하는 수준이라 M포인트가 잘 쌓인다는 것, 여행 나갈때 라운지 이용하는 것, 해외쇼핑 5% 적립된다는 것 정도...말고는 없...다(왜 쓰니?) 사실 제일 유용하게 이용하는 것은 M포인트몰이다. 50~100%까지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거든. 여기서 애플펜슬2 포인트 써서 샀다. 지금은 바우처 안 돌리고 열심히 끌어모아 태산 쌓는 중.

- 이 글은 무료 발레파킹 리스트 확인하려고 쓴 글이다. 그리고 확인결과 역시 이용할 곳이 없다는 걸 알았다. 공항 파킹도 이용하지 않은 나

 

반응형